대외시설 안내

안성수양관

사랑의교회 수양관은 1998년 교회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성도들의 기도와 피땀어린 건축헌금을 통하여 하나님께 헌당되었으며 평신도 한사람 한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사역의 장으로 기존의 많은 교회의 기도원이 기도 중심의 영성훈련 및 집회공간으로 사용되는 반면에 사랑의교회 수양관은 영성뿐만 아니라 인성도 함께 중요히 여기는 21세기를 준비하는 한국교회의 새로운 크리스천 휴식공간으로서 친절함과 편안함이 함께하는 자연 속의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새로운 수양관입니다.

1200석 규모의 수양관 본당은 예배와 각종 멀티미디어 세미나 및 연회를 열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실내 체육관으로도 겸할 수 있어, 국제제자훈련원에서 우리 나라 및 전 세계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CAL 세미나도 이 곳에서 1년에 2회 개최되고 있습니다.

연락처 : 031-672-0114

안성수양관 홈페이지

제천기도동산

사랑의교회 제천기도동산은 월악산 국립공원과 청풍호가 어우러져 주변 경관이 아름다운 제천시에서도 울창한 숲과 맑고 시원한 물로 잘 알려진 덕동계곡과 인접해 있습니다. 제천기도동산은 물소리, 바람소리, 새소리를 들으며 영적인 안식을 누릴 수 있는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동산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이 제자훈련지도자 세미나 등 한국교회를 섬기는 장소로 사용되었다면, 제천기도동산은 성도 개인의 영적 성숙과 주안에서 쉼과 회복을 얻는 은혜의 동산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도하는 한 사람이 기도 없는 한 민족보다 강하다’는 믿음으로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기도의 제물이 되어 민족과 시대를 섬기는 구국기도제단으로 한국교회 영성을 회복하는 데에 일조할 것입니다.

연락처 : 043-651-6429

제천기도동산 예약하기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 하는 생각이라.”

(예레미야 29:11)